2016년 6월 14일 화요일

여관바리-아메센터 [가리봉오거리] 여관바리 정보~ 2탄 입니다.


여관바리 언니와 2차 갈수있는 방법


안녕하십니까..  무더운 여름에도 회원님들 즐달하고 계신지 모르
여관바리
겠습니다. ..


출처-아메센터 https://twitter.com/amecenter



지난번 구로, 신림 정보 올린 s103 입니다..  회원님들의
여관바리
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가리봉 정보 올리려 합니다.


개인적으로 쪽지 주신 회원님들도 계셨는데..  개인적 생각에 다 같이 공유하는 게
여관바리
더 좋을 듯하여 글을 올립니다. ..


여관바리


가리봉 오거리…  분위기 어떻게 생각하십니까.. 마치 80~90년대로 회귀한 듯한 느낌을
여관바리
많이 받는 곳입니다..


전 이런 분위기가 좋습니다.. ^^  뭔가 흥분되는 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… 


오늘 공유할 여관은  ‘ 대림장’ 입니다.   혹시 아시는 회원님들 계시는 지요..


가리봉 오거리에서 신림역 방면으로 걸어 올라가시다 보면  횟집을 지나  새로 생긴 호텔 옆으로 ‘대림장’ 이 보이실 겁니다.


이 대림장은 제가 2004년 부터 다니던 밀알 같은 곳인데..   4만원/와꾸 상급 미시 로.. 제가 아끼던 그런 곳이지요.. 


제가 알기론 이 곳 언니는 오직 한 명으로 알고 있습니다…   아가씨 한 명 불러달라고 하면 그냥 매번 한 언니만 옵니다…


그리고 대림장에 들어서실때  ‘ 아 내가 후기 읽고 온 여관이 맞나….??’  확인 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…


일단 입구에 들어가시면 ‘딩동’ 하고 손님이 왔다는 벨이 울리는 데 신경쓰지 마시고 성큼성큼 계단을 올라가 보시고.


‘붉은 색 네온불’ 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..  분위기가 여관이 아니라 영등포.미아리 같습니다. ㅋㅋ


특이하게 복도에 붉은 네온을 달아놨습니다…  확인하시는 방법 말씀드렸습니다. ~


아가씨 설명을 드리자면. 


이 미시는 마른 몸매에 얼굴에 색기도 적당하고… 너무 쇼부칠려고 하지도 않고.. 경우에 따라서는 질사도 가능하며…


BJ 를 참 잘해줍니다…  그러니까 다른 보도들 처럼 시간 채근은 안한다는 겁니다..  한 36살 정도 되어 보이는데  여성 상위 체위를


좋아합니다..   작고 귀여운 얼굴에  참.. 이런일 안 할 것 같은 인상입니다…


가리봉에 중국 애들 많은 거 아시죠..?  아무데나 가시면 90% 이상 내상입니다…  


대림장은 그건 아니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…


암튼 회원님들 궁금하시면 한번씩 가보시구요.. 참고로 새벽에 가셔야 합니다.. 한 2시 넘어서…?? 


이유는 제가 항상 그 시간에만 갔었기 때문에 주간에는 어떤 언니들이 나올지 보장을 못한다는 겁니다..  제가 말씀드린


‘ 한 언니’ 가 오는지 아니면 주간에는 다른 애들도 불러주는 말이죠..


전 항상 ‘ 저번에 그 마른 언니 ‘ 불러주세요~  이랬거든요. ^^


즐달하시길 빌겠습니다..  담번에는 신정,신월 지역 바리 정보로 다시 찾아뵐께요..


—P.S 보겠얻  관리자 님께 질문이 있습니다. ~~~ 


여관바리에서 즐달 후 ~  혼자 자다가 무서운 체험 한적이 있었는데. 납량특집으로 그런 글 올려도 되는지요..?? —-


이상  중위가 되고픈..  s103이었습니다.  즐거운 주말 되세요. ^^





여관바리-아메센터 [가리봉오거리] 여관바리 정보~ 2탄 입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